미국 판매 사이트 : 99.99달라
Xbox Wireless Headset | Xbox (microsoft.com)
Xbox 무선 헤드셋으로 게이밍 오디오의 미래에 몰입하세요.
윌 터틀, 최고X박스 와이어 에디터 • 2021년 2월 16일 @ 7:00am
Xbox 시리즈 X|S를 디자인할 때, 우리는 게임이 실제생활에서 느끼고, 믿을 수 없을 만큼 빠르게 로드하고, 액션 중간에 떨어뜨린 것처럼 들리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CPU에서 오디오 처리를 오프로드하는 사용자 정의 오디오 하드웨어를 포함하여 공간 사운드 처리를 수용, 극적으로 이러한 경험의 접근성, 품질 및 성능을 향상. 새로운 콘솔 또는 기존 Xbox One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헤드폰 세트를 보유하면 몰입감을 느끼고, 액션에 더 빠르게 반응하며, 게임 세계와 더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Xbox 액세서리의 새로운 세대마다 성능, 눈에 띄는 기능, 품질 및 접근성에 중점을 두어 콘솔, PC 및 모바일 장치에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혁신의 기준을 높였습니다. 우리는 가족에 가입 하는 최신 액세서리와 함께이 레거시에 구축 하는 흥분: 새로운 X 박스 무선 헤드셋.
Xbox Wireless 헤드셋은 동급 최강의 오디오 및 채팅 성능, 뛰어난 디자인과 편안함, 각 게이머에게 맞춤화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이전에이 가격 범위에서 찾을 수없는 혁신과 헤드셋 범주에 더 많은 가치를 가져다 기대하고있다. 우리는 새로운 Xbox 무선 헤드셋이 제공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오디오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팀의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동급 최강의 오디오 및 채팅 성능
팀은 훌륭한 오디오 경험을 위해 무엇이 만드는지 연구하는 데 수많은 시간을 보냈고, X 박스 무선 프로토콜 뒤에있는 기술에 익숙하기 때문에 이전에 Xbox 헤드셋이 없는 것처럼 미세 조정되고 구성 가능한 청각 경험을 소개 할 수있었습니다. Xbox Wireless 헤드셋을 사용하면 낮은 대기 시간, 무손실 오디오를 통해 크고 선명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어 탁월한 음질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헤드셋은 Windows Sonic, Dolby Atmos 및 DTS 헤드폰: X를 비롯하여 업계 최고의 공간 사운드 기술을 지원하여 사용자를 완전히 둘러싸고 있는 리얼리즘과 오디오 정밀도를 지원합니다. 당신은 나머지 위에 큰 게이머를 상승 하는 모든 미묘한, 아직 중요 한 소리 (당신에 몰래 적의 발자국 처럼)를들을 수 있게 하 여 이점을 얻을 거 야.
"우리는 헤드셋이 다양한 실내 환경에서 오디오를 재현하는 방법을 특성화하고 이해하려고 오디오 테스트 챔버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거실, 게임룸, 기숙사 방에 들어가서 모든 종류의 오디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사운드를 원합니다." 프로젝트 아키텍트 및 리드의 에릭 가르시아(Erik Garcia)는 말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팀은 배경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민감한 마이크와 좋은 사운드 채팅을 보장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를 공부했다."
동급 최강의 오디오 성능 외에도 새로운 무선 헤드셋은 명확하고 지능적인 채팅 오디오 품질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헤드셋에는 음성 오디오 와 주변 사운드에 초점을 맞춘 듀얼 빔 포밍 마이크 요소가 있습니다. 또한 음성 격리 튜닝은 마이크가 배경 주변 소음이 아닌 음성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말을하지 않을 때, 자동 음소거 기능은 자동으로 마이크를 음소거 (이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당신에게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동안, 통신 채널을 명확하게 유지합니다. 새로운 헤드셋에서 찾을 수 있는 세부 사항에 많은 관심이 있다, 그리고 마이크도 예외는 아니다. 팀은 마이크가 활성화될 때 켜지는 라이트 인디케이터를 추가하여 음성이 언제 포착되고 있는지 항상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뛰어난 디자인과 편안함
팀은 올바른 느낌을 찾는 데 많은 에너지를 쏟습니다. Xbox Wireless 헤드셋은 가벼운 디자인의 초소프트 대형 이어컵으로 확장된 게이밍 세션에서 편안함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어 귀에 압력을 균일하게 분배합니다. 또한 넓은 헤드 사이즈에 쉽게 맞고 머리 위쪽 주위에 압력을 더욱 고르게 퍼뜨리는 두꺼운 쿠션이 있는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도 갖추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의도적으로 절제되고 새로운 콘솔에서 발견되는 모양과 색상을 공유합니다. 컨트롤과 표시기는 Xbox 시리즈 X 및 시리즈 S의 설계를 알리는 원형 형상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새로운 X 박스 콘솔처럼, X 박스 무선 헤드셋은 장소 또는 눈에 띄지 않고 거실에 혼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게임이 매우 사회적인 활동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특히 요즘은 세계의 상태를 감안할 때, 게임과 다른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팀은 플레이어가 게임과 친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산만함을 제거하는 헤드셋을 설계하기 위해 인간 중심의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라고 새로운 Xbox Wireless 헤드셋에서 작업하는 선임 디자인 연구원 인 Scott Wang은 말했습니다.
매끄럽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품질 소재를 결합한 Xbox Wireless 헤드셋은 내부 금속 헤드밴드가 달린 내구성있는 프레임, 그립을 위한 고무 다이얼 링, 사용하지 않을 때는 완전히 조절 가능한 마이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Xbox Wireless 헤드셋의 회전 이어컵 다이얼은 플레이어의 머리에 달려 있는 방법을 방해하지 않고 간단한 회전으로 볼륨과 게임/채팅 오디오 밸런스를 조정하는 직관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선임 디자이너 인 Elie Ahovi는 "우리는 헤드셋과의 모든 상호 작용이 즐겁기를 원함으로써 구동되었습니다."
독특한 경험, 당신에 맞게
Xbox 무선 헤드셋을 사용하면 Xbox 시리즈 X|S, Xbox One 및 Windows 10 PC를 포함한 여러 장치에서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셋은 블루투스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 연결하여 이동 중음악이나 채팅을 위해 X박스 무선 컨트롤러와 같은 Xbox Wireless 기술을 통해 콘솔에 연결되므로 케이블이나 동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헤드셋을 휴대폰과 Xbox에 동시에 페어링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 채팅하거나 엔지니어링 팀이 회상하는 것처럼 전화의 컨퍼런스 콜에 전화하여 동시에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Xbox One, Xbox 시리즈 X|S 및 Windows 10 장치의 Xbox 액세서리 앱을 사용하면 이퀄라이저 설정, 베이스 부스트, 자동 음소거 감도, 마이크 모니터링 및 마이크 음소거 라이트의 밝기를 포함하여 사용자 지정된 오디오 환경을 위해 오디오 컨트롤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헤드셋은 콘솔의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기능으로 최신 기능을 업데이트할 수 있으므로 계속 진화하는 프리미엄 오디오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장치에서 Xbox 액세서리 앱을 사용할 때 Xbox 무선 헤드셋에 오디오 사용자 지정 기능을 즐길 수 있도록 최신 Windows 업데이트를 모두 설치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충전은 순식간에 행동으로 돌아 당신을 가져옵니다 : 충전의 30 분은 약 4 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헤드셋이 사용되지 않을 때 최대 15 시간의 배터리 수명에 도달하기 위해 3 시간 충전만 제공합니다.*
게임의 미래에 자신을 몰입
Xbox Wireless 헤드셋은 Xbox 액세서리 앱을 통해 방대한 사운드, 사용 편의성, 오래 지속되는 편안함, 사용자 지정 가능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오늘 무선 헤드셋에서 찾을 수없는 많은 독특한 기능을 추가 하게 되어 기쁘게, 업데이트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을 진화에 대한 눈으로.
새로운 Xbox 무선 헤드셋은 3월 16일부터 대부분의 Xbox 시장에서 미화 99USD에 사용할 수 있으며, 2월 16일부터 7.m.PST에서 시작하여 Microsoft Store를포함한 일부 소매업체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제품 가용성 및 특정 예약 주문 타이밍에 대해 현지 소매업체를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Xbox 무선 헤드셋에 대한 자세한 제품 및 사전 주문 세부 정보는 Xbox.com방문하십시오.
*배터리 수명은 콘솔, 추가 액세서리, 사용 및 기타 요인과의 거리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사전 프로덕션 단위를 사용하여 Microsoft에서 수행한 테스트입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E3 일정 (0) | 2021.06.13 |
---|---|
PS5 충전 거치대 정품 필요 없다. (0) | 2021.03.07 |
MS 한국에도 XBOX 라이브 서버 추가[번역기] (0) | 2021.01.15 |
[CDPR] 사이버펑그 2077 공식사과문 (0) | 2020.12.14 |
XBOX GAME PASS 12월 추가 목록 (0) | 2020.12.14 |
댓글